본문 바로가기
경험에서 적는 실생활 정보!/내일은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 19인 확정!

by uzz 2020. 3. 25.
반응형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 19인 확정?

저번주 목요일 스페셜 방송까지 하면서, 인기리에 종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이제는 정말 방송도 종영하면서, 트롯맨들을 한번에 같이 볼 수 있는 자리는 아마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유일무이할 거 같은데요:)

아마 미스터트롯 팬분들이라면 손꼽아 기다릴 듯한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진행될 예정이었는데, 얼마전 서울콘서트가 연기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 합니다ㅠㅠ

미스터트롯 수원콘서트 포스터 이미지입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미스터트롯은 지난 2020년 1월에 첫방송을 시작해서,지난 14일날을 마지막으로 순위발표식까지 최고 시청률 30%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하면서 성황리에 방송을 마쳤는데요ㅎㅎ

방송 중 출시하는 경연곡들 또한 주요 음원사이트들에서 차트에 진입은 물론이거니와, 상위권도 차지하는 등 정말

미스터트롯과 트로트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미스터트롯 경연들이 후반부에 다다를 쯤, 저는 친구에게서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개최된다는 전해들었고, 그래서

김호중 원픽인 엄마를 위해서, 수원 콘서트 예매에 성공하게 됩니다:) (친구야, 고맙다...!)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욥:)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후기

오늘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대해 알아볼까요? 미스터트롯이 요새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어마무시한 인기에 정말 놀랍습니다. 엄마께서 미스터트롯의 엄청난 광팬이시라, 저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티켓팅..

life-is-uzz.tistory.com

 

아니, 미스터트롯이 끝난 지금, 저희 엄마가 그리고 많은 미스터트롯 팬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스터트롯 콘서트 첫 시작지역인 서울 콘서트가 연기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ㅠㅠ

 

 

그럼 이제 남은 것은 미스터트롯 콘서트인데...
코로나로 인해 4월에 예정되어있던 서울 콘서트는 5월 30일로 연기되었습니다ㅠㅠ

미스터트롯의 출연진들은 방송에서 선보였던 경연곡들 외에도 콘서트를 위한 특별한 무대와 공연을 위해서

노래도 준비했던 것으로 알려졌었는데요..ㅠㅠ 하지만 4월 18일로 개최될 예정이었던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서, 관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 5월 30일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이 끝나고 나서, 바로 처음하는 콘서트이기도 해서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기다리셨을 거 같은데...

결국 이렇게 코로나19가 실업급여에 이어서, 미스터트롯 콘서트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네요ㅠㅠ

 

 

좋은 소식은!?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이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나름의 좋은 소식으로는 콘서트 예매까지도 공개되지 않았던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출연진이 결정되어,

발표되었는데요~ 정말 매력적인 분들이 많으셔서 어떤 분들이 출연하실지 궁금했는데요ㅎㅎ

총 19의 트롯맨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어떤 분들인지 알아볼까요!?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출연하는 19인 포스터 이미지입니다.

 

우선 최후의 7인이었던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김희재, 장민호를 포함하여,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이 이번 미스터트롯

콘서트에 최종 출연진으로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다들 쟁쟁하고, 매력넘치는 무대들을 보여주셨던 분들인 만큼, 미스터트롯 콘서트도 너무 기대됩니다!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가 연기되었는데, 다른 지역의 콘서트들의 일정은?

사실 미스터트롯 수원 콘서트를 예매하면서도, 코로나로 인해서 방청도 취소되고, 결승전 생방송도 방청객없이

진행되었던 만큼, 미스터트롯 콘서트에도 연기나 취소에 대한 걱정은 마음 한켠에 있기는 했습니다만ㅠㅠ...

이렇게 미스터트롯 서울 콘서트가 5월 30일로 연기되면서, 이제는 기존에 5월로 예정되어있던 미스터 트롯 

수원콘서트가 처음 콘서트의 시작 지역이 될 수도 있게된 상황입니다만, 아직은 5월에 예정되어있는 미스터트롯

수원콘서트의 일정에는 별도의 공지가 없는 상황입니다.

아마 코로나의 진행상황에 따라서 미스터트롯 콘서트 전국일정도 좌지우지되지 않을까싶습니다.

모두 건강조심하세요!

 

 

마지막으로, 제발 5월에는 평온한 일상을 보내길 바랄 뿐입니다ㅠㅠ 5월 수원 콘서트 보내줘라 줘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