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에서 적는 실생활 정보!/내일은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후속 ) 사랑의 콜센타 4월 13일 월요일 신청방법!!

by uzz 2020. 4. 12.
반응형

 

우리 함께 13일 월요일에

사랑의 콜센타 전화신청해봐요:)

여러분! 제가 정말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사랑의 콜센타 4회와 5회 신청공지가 떴습니다:)

바로 읽어보시고, 내일 사랑의 콜센타로 미친듯이 전화할 준비해보실까요!?

그럼 어떻게 해야, 탑7과 전화연결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사랑의 콜센타 대표 포스터 이미지 입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후속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네~ 성황리에 종영한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후속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가

4월달에 또 성황리에 방송되었는데요ㅎㅎ 저도 1회 시작할 때는 신청을 할 수 있는지도 모르고 그저 재밌게 방송을

보다가, 직접 통화연결되서 탑7과 전화통화도 하고, 신청곡도 불러주는 게 너무 부러운 거에요!

그래서 저도 다음 회차에 다시 신청을 해야지...! 하고, 저번 글을 쓰고서도 여러날을 사랑의 콜센타 신청날을 알기 위해서

사랑의 콜센타 시청자참여 게시판을 들락거렸는데요:) 드디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사랑의 콜센타 오픈공지가 떴습니다!!

 

 

사랑의 콜센타 방영 이후에 신청방법에 대해 질문이 많았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4회차와 5회차의 전화 신청에 대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저처럼 사랑의 콜센터에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았는지, 글을 올리고나서 정말 많은 댓글을 받았는데요ㅎㅎ

그래서 저는 뭔가 더 사명감을 갖고, 신청방법과 신청기간을 알기 위해서 사랑의 콜센타 홈페이지를 들락거렸는데요!

오늘 12일 낮 12시에 드디어 공지글이 올라왔습니다:)

저번 1회와 2회의 주제는 "봄"이었는데요~ 이번 회차는 각각 주제가 있네요ㅎㅎ

물론 주제와 관련된 노래도 탑7에게서 듣고 싶은 노래도 솔로곡도 듀엣곡도 모두 오케이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어떤 노래를 신청해야할지 고민되네요~! 하하!

여러분께서는 아래의 주제들로 어떤 노래가 떠오르시는지 궁금해지네요:)

4회의 주제는 "학창시절 추억의 노래"로, 사랑의 콜센타로 전화 신청하는 시간은 13일 오전 9시~11시입니다!

5회의 주제는 "사랑"으로, 사랑의 콜센타로 전화 신청하는 시간은 13일 오후 6시~8시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4회의 공지사항를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5회의 공지사항를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그럼 가장 중요한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당연히 사랑의 콜센타에 전화를 걸어야겠죠?!

그럼 몇시에 어디로 어떻게 전화를 걸어야, 사랑의 콜센타 신청이 완료된 걸까요!?

내일 13일에 2번의 전화신청의 기회가 있습니다:) 신청을 중복으로 하면 안된다는 말이 없어서 저는 둘 다 

신청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저한테 콜센타에서 전화가 올 확률이 더 높아지지 않을까요ㅎㅎ?!

내일 하루는 하루종일 전화기만 붙잡고 있을 거 같네요:) 

우선 13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국번없이 1544-7666으로 전화를 걸어주신 다음, 전화 교환원과 통화 연결이 되면 

정상적으로 4회차의 신청이 완료된 거랍니다.

마찬가지로 5회차의 신청은 13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국번없이 1544-7666으로 전화하셔서, 전화 교환원과 통화가

되시면 5회차의 신청이 완료된 거라 하네요ㅎㅎ

이전에 2회차의 방송중에서 전화 교환원과의 전화연결도 어려웠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내일 과연 전화 교환원과의 통화를 성공할 수 있을지...부터 걱정해야겠네요 하하!

 

 

신청시의 주의사항!?

우선 제 시간에 전화를 걸었는데도 전화원과 연결이 안될 경우엔 전 회선이 모두 통화중이라는 뜻이라,

잠시 후에 다시 걸어줘야한다고 합니다.

교환원과의 통화내역은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 및 방송출연동의를 위해서 녹취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교환원과 통화해서, 신청이 완료되었다고 해서 모두 참여가 가능한 것이 아니어서, 신청자에 한해서

내일 13일 하루 동안 무작위로 선정해서 불시에 전화가 온다고 합니다.

언제가 되도 좋으니, 내일 제 전화가 꼭 울렸으면 좋겠네요:)

불시에 전화가 오니, 다소 늦은 시간에 전화가 올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번 글에서 신청방법과 신청기간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신데, 제 글 보시고 모두 통화원과 연결되서

원활히 신청완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 물론 신청에 이어서 탑7과 전화연결도 성공하길 빌어봅니다:)

모두 내일 열심히 사랑의 콜센타에 전화해보아요!! 화이팅입니다!!! 사랑의 콜센타 내 전화 받아줘!!!!!

 

마지막으로, 김호중 원픽! 제발 이번년도 운 다 끌어써도 좋으니 전화연결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