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에서 적는 실생활 정보!/넷플릭스의 모든 것

넷플릭스 가입, 한달 무료와 해지방법!

by uzz 2020. 2. 11.
반응형


오늘은 무엇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오늘은 제 한달동안의 시간을 순삭해버린 넷플릭스에 대해서 리뷰합니다!
정말 시간도둑이 따로 없는데요ㅠㅠ 이거보면서도 저거 보고싶고..이거 보고나면 저거봐야지
라는 생각으로 아주 진탕빠져버렸습니다ㅎㅎ 아직도 넷플릭스 가입 안하셨어요???
이렇게 간단한데!? 밑에 내용보시고 빨리 가입하세요ㅎㅎ!


넷플릭스에 대한 대체 이미지입니다.


넷플릭스는 어떤 사이트인가요?

NETFLIX는 미국의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OTT 기업이라는데.. 음, 미국에서 만드는 드라마 및 영화 

제작사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넷플릭스 이름의 유래가 인터넷 net + 영화 flicks 라는 점에서 

위의 제 설명이 크게 틀린 것 같지 않네요ㅎㅎ

그리고 이제 직접 가입하셔서 경험하게 되시면, 제가 왜 저렇게 설명했는지, 저 설명이 딱 적절하다고 생각하게

되실 거에요~!

정말 볼 컨텐츠들이 많으니까 빠르게, 아주 간단하게 넷플릭스 가입하고 어서어서 보자구요:)





넷플릭스 가입하는 방법? 아주 간단해요!


넷플릭스 가입 한번 함께 해보실까요?

우선 넷플릭스를 검색하셔서 들어가시면 이런 창이 보입니다.

그럼 이제 이용할 때 사용하실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주세요~!


넷플릭스 홈페이지 처음 화면입니다.




우선 1단계! 이메일을 등록하고, 지금 이용해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는 이제 쉽게 말해서, 몇명과 같이 사용할 거냐를 정하시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ㅎㅎ

넷플릭스는 사용하는 지인들을 보니, 넷플릭스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함께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요금을

나눠서 내기때문에 더 저렴하게 볼 수 있더라구요~

이 점 참고하셔서, 지인분들과 함께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밑에 3가지 중에 본인에게 맞는 멤버십을 선택하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시면요~


넷플릭스 가입단계중 멤버십에 관한 이미지입니다.





이제 2단계!

계정에 대한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거의 다 왔어요ㅎㅎ!


넷플릭스 가입중 2단계인 가입완료 이미지입니다.




그리고 이제 마지막 3단계입니다!

3단계에서는 이제 결제를 어떻게 할지 정해주시면 됩니다ㅎㅎ


3넷플릭스 가입 3단계인 결제정보등록에 관한 이미지입니다.


이렇게 결제 정보 등록까지 마치시면, 이제 바로 로그인하시고 무한한 컨텐츠의 늪에 빠지시면 됩니다ㅎㅎ

넷플릭스 가입 처음이라, 복잡할까봐 굉장히 걱정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정말 간단하게 가입했습니다!

다만 넷플릭스 가입은 앱에서는 지원이 안되더라구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가입하시고 앱에서 로그인하시면

핸드폰으로도 편하게 영상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입하면, 한달은 무료라던데...사실인가요?

네~ 넷플릭스는 가입하면 한달은 무료로 이용하고, 한달 후에 해지하게 되면 가입하실 때, 결제방법을 등록했어도

전혀 요금결제없이 한달만 딱 보고 끊으실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요금결제가 나도 모르는 사이에 되면 어떻하지? 내가 해지일을 잊어버려서 지나가면? 이라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넷플릭스에서 친절하게 해지연락을 문자로 보내줍니다~!

하지만 아마..한달동안 열심히 보셔도, 못 본 컨텐츠들이 너무 많아서 해지할 일은 없으실꺼에요...제가 그렇습니다.

하하..여전히 볼 게 너무 무궁무진한 넷플릭스입니다..ㅜㅜ






그럼 사용하고나서 느낀 넷플릭스의 장점과 단점?

우선 장점은 가입만큼이나 간편하게 여러 기기에서 별도의 설치없이 편하게 볼 수 있는 것가장 큰 장점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실제로 노트북으로 영상을 볼 때도 그저 바로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고, 바로 

보고싶은 영상을 클릭하면 바로 재생이 됩니다ㅎㅎ! 

어디서든 인터넷 연결과 노트북만 있다면 영상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단점은...정말 다양한 드라마, 영화, 다큐 등등이 있고, 이 영상들은 시즌으로 나눠져 있기도 한데요.

그래서 정말 끊임없이 보게 되는 거 같아요.. 거의 폐인처럼 봤답니다ㅠㅠ

네, 단점제 시간 순삭이에요ㅠㅠㅠㅠㅠ...넷플릭스 제 시간 도둑이에요...!






그럼 넷플릭스에서 어떤 작품 추천하나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한국드라마들을 많이 보았는데요ㅎㅎ

그중에서도 '좋아하면 울리는' 이라는 드라마를 정말 재밌게 봤어요~그래서 시즌2가 제작확정이 되었을 때부터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는 중이랍니다ㅠㅠ

그리고 한 가지 더 추천드리자면 저는 3월에 시즌2로 돌아오는 '킹덤'!!

아마 넷플릭스를 한국에서 크게 알리는 시초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거 같은데요ㅎㅎ

이 두가지 드라마외에도 정말 볼 영상들이 너무너무 많아요!

어서어서 가입하셔서 함께 봐요:)




마지막으로, 넷플릭스는 도저히 미워할 수 없는 시간도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