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에서 적는 실생활 정보!/넷플릭스의 모든 것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후 재가입

by uzz 2020. 2. 13.
반응형


오늘은 무엇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오늘은 엇그제 적었던 넷플릭스의 한달무료 체험 이후, 재가입에 대한 글을 써보려 합니다.
전 12일자로 넷플릭스 무료기간이 끝났었는데요~ 이게 참 애매하더라구요.
계속 시청은 할 거긴 한데..사실 4명(프리미엄)이서 보다가 이제 2명(스탠다드)에서 볼려는데 
혹시나 멤버쉽이 변경되지 않아서, 프리미엄 가격이 결제되진 않을까해서...(이런 쫄보...에휴)

그래서 오늘 다시 넷플릭스에 들어가서 재가입? 멤버쉽 가입을 다시 했습니다.
저 같은 분도..있지 않으실까 해서 글을 올립니다ㅎㅎ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후 재가입에 대한 이미지입니다.


넷플릭스 재가입? 멤버쉽 재가입? 시작합니다.


우선 1단계!

12일이 지나고, 오늘 13일 오후에 넷플릭스를 들어가봤습니다.

그랬더니 넷플릭스 저를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 윶님, 다시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하네요ㅎㅎ

이제 그럼 맨 밑의 빨간색 멤버십 재시작 버튼을 눌러줍니다.


넷플릭스 재가입에 대한 이미지 1입니다.



그 다음, 2단계!

그럼 밑의 다음 페이지가 뜨는데요~ 멤버십 요금제를 재설정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나봐요ㅎㅎ

처음 가입할 때는 3단계까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재가입? 멤버십 재시작은 2단계면 끝나나봐요!

역시 가입할 때만큼이나 간단한 단계, 너무 좋구요~

그럼 저 멤버십 요금제 보기의 빨간 버튼을 눌러줍시다!


멤버십 재설정에 대한 이미지입니다.



그 다음, 3단계!

저는 아까 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무료라서 주변 친구들 4명과 함께 한달동안 시청을 하고, 한달 무료가 

끝난 오늘은 1명의 친구와만 같이 보기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그래서 프리미엄에서 스탠다드로 멤버십을 바꾸려고, 스탠다드를 클릭했더니 저런 창이 떴어요!

우와~ 1달동안 스탠다드 가격으로 프리미엄을 보게 해준데요ㅎㅎ

사실 2,500원차이인데...그래도 뭔가 업그레이드 해준다니까 기분은 좋네요:)

역시 무료는 좋아요 헤헤.. 이번 한달도 열심히 봐야지! 라는 의지를 불태우게 됩니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준다는 이미지입니다.




그 다음, 4단계!

이제 2단계중 1단계만 남았다고 하네요~ 다음을 눌러서 넘어가봅시다!

다음은 결제 정보에 대한 내용인가보네요!

결제에 대해선 중요하니까, 집중해서 봤어요ㅎㅎ


넷플릭스 멤버십 재설정에 대한 이미지입니다.




그 다음, 5단계!

이제 결제 정보를 확인하는 페이지가 나왔는데요~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첫 한달은 프리미엄 멤버십을 스탠다드 가격에 볼 수 있게 해준다고 해서

아래 이미지에서 보실 수 있듯, 14,500이 아니라 12,000원이라고 적혀있어요!

그럼 이 결제 금액을 확인하고 다음을 눌러봅니다.


넷플릭스 멤버쉽 재가입에 대한 이미지입니다.


그 다음, 6단계!

이제 모든 단계가 끝났나본데요ㅎㅎ

정말 간단하죠? 제가 나오는 페이지마다 보여드려서 그렇지..실제로는 그냥 바로바로 다음 버튼만 늘러주면

짧은 시간에 금방 끝납니다~!

여기서 저의 의문점이 한 가지가 생기게 되는데요...밑의 이미지를 보시게 되면 저기 회색 부분에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와 계정에 대한 중요 공지가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라고 나와있는데...........

왜 이 글을 쓰는 지금 이 시점에도 제 휴대폰은 잠잠한지..알 수가 없네요...?

다른 재시작하시는 분들은 다 받으셨나... 저만 안 온건가요...??


넷플릭스 재가입 완료이미지입니다.



그 다음, 7단계!

이제 모든 단계는 끝났구, 넷플릭스를 앞으로 어떤 디바이스로 볼 건지를 묻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휴대폰과 노트북을 통해 시청하는 편이고, 제 친구도 아마 보통 그럴 것 같아서 두 가지를 

선택했습니다.

여러분은 개인의 사용에 따라 이외의 디바이스도 선택해주시면 되겠죠?! 그 후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넷플릭스 재가입 후, 시청할 디바이스 설정에 대한 이미지입니다.



그 다음,

이제 모든 단계가 끝나고, 다시 예전처럼 넷플릭스 페이지가 보이네요!

엇 근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2번째 시즌이 개봉했나봐요!!!!!

제가 넷플릭스로 처음 봤던 넷플릭스 영화가 이 영화였거든요ㅎㅎ 넷플릭스하면 유명한 영화죠?!

그럼 저는 어서 글을 마무리 짓고, 저 영화를 보러 가야겠습니다:)


재가입,멤버십 재설정 후 넷플릭스 이미지입니다.





넷플릭스 재가입? 멤버십 재시작 정말 쉽고,간단하죠?

위의 이미지들로 친절하게 설명드리려고 했는데, 괜찮으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아마 설명을 안 보고, 직접 바로 해보셔도 큰 무리는 전혀 없으실 만큼 넷플릭스에서 간편하고, 쉽게 해놨어요.

사용자 입장에서 단계가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은 굉장히 중요한 거 같아요!

그런 부분에서 넷플릭스는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위에서 설레발쳤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영화외에도 넷플릭스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큐 장르도 굉장히 추천드립니다.

흥미로운 주제의 다큐들도 많고, 외국에서 제작한 다큐도 볼 수 있어서 저는 더 좋았어요!

여러분께서도 어서 다시 넷플릭스 가입? 또는 저처럼 재시작하셔서 다양한 영상 보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전 진짜진짜! 저 영화 보러 가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아 빨리 저거 보러 가야되욧! 그럼 이만 오늘은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