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에서 적는 실생활 정보!/내일은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후속 )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6월 1일)

by uzz 2020. 5. 31.
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이번주도 콜센타 신청은 계속 됩니다!

모두 목요일 저녁만 되면 사랑의 콜센타 보고 계시죠?!

보면서 아~ 나도 사랑의 콜센타 신청해볼까?! 라는 생각과 내가 당첨되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 많이 하실 거 같아요ㅎㅎ

그럼 이번 주도 생각이 아닌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 다시 한번 도전해볼까요?!

이번주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사랑의 콜센타 대표 이미지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사랑의 콜센타 신청공지!

정말 매주 목요일 저녁마다 티비를 키게 만드는 사랑의 콜센타! 이번 주도 어김없이 사랑의 콜센타가 오픈한다고 하네요:)

그럼 혹시라도 모르실 분들을 위해서 다시 한번 말씀드리는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되겠습니다!

사랑의 콜센타의 신청방법은 굉장히 단순한데요~!

바로 말 그대로 사랑의 콜센타가 열리는 시간에 사랑의 콜센타로 전화를 거는 겁니다:)

그래서 전화연결원과 통화가 되면 신청완료입니다, 정말 단순하면서 간단하죠?! 하지만 전화연결원과의 연결이 정말

쉽지 않다는 점ㅠㅠ.. 하지만 저는 이번주도 어김없이 도전해보렵니다!!

여러분께서도 이번주 사랑의 콜센타도 저와 함께 도전해보실까요?!

이번 주에는 과연 전화연결원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지...! 

 

 

이번 사랑의 콜센타 11회와 12회는 6월 1일 월요일에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는 11회와 12회의 신청을 6월 1일 하루에 2번의 신청시간에 나눠서 받는다고 합니다.

회마다 정해진 주제가 있는데요~ 이 주제를 읽으시고 원하는 선곡을 콜센타를 통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매주 새로운 주제로 탑7의 다양하면서도 재밌는 무대를 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어떤 주제로 어떤 무대를 어떤 노래를 들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그럼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 신청 주제랑 시간에 대해서 찬찬히 알아볼까요?!

 

 

 

그럼 이번주 사랑의 콜센타 신청 주제와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이번주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은 11회와 12회를 하루에 받습니다.

우선 11회의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신청시간
6월 1일 월요일 오전 9시~ 오전 11시

- 신청방법
신청시간에 맞춰서, 국번없이 1544-7666으로 전화해서, 전화 연결원과 통화 연결되면 신청완료!

- 11회의 주제?
내 인생의 OST 
여러분의 인생 영화 또는 인생 드라마의 OST
듣기만 해도 영화나 드라마를 함께 봤던 첫사랑이 떠오르고, 울고 웃었던 그 시절의 추억이 떠오르는 OST를
탑7의 목소리로 들려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11회의 신청방법에 대해서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그럼 이어서 사랑의 콜센타 12회의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신청시간
6월 1일 월요일 오후 5시~ 오후 7시

- 신청방법
신청시간에 맞춰서, 국번없이 1544-7666으로 전화해서, 전화 연결원과 통화 연결이 되면 신청완료!

- 12회의 주제?
사나이의 심금을 울리는 노래!
이번엔 특별히 미스터트롯이 대한민국 사나이들의 마음을 울려드립니다.
물론 여성 팬분들도 절대 환영한다고 하네요ㅎㅎ

 

사랑의 콜센타 12회의 신청방법을 캡쳐한 이미지입니다.

 

 

 

이번 주 사랑의 콜센타 신청 시간이 조금 변경되었네요! 이 점 신청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기존의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과 조금 다른 점을 이번 신청방법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바로 12회의 신청시간이었습니다. 보통 4시에서 6시에 사랑의 콜센타 신청을 받았던 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 12회의 신청시간은 5시부터 7시까지로 변경되었네요ㅎㅎ

혹시라도 근무중이어서 사랑의 콜센타에 전화를 거실 수 없으셨던 분들은 1시간만이라도 도전해보심이 어떠실까요?!

저도 이 1시간에 제 운을 걸어봐야겠네요ㅠㅠ

늘 말씀드리지만 신청이 완료된 것은 국번없이 1544-7666번으로 신청시간에 전화를 걸어서 전화 연결원이 전화를

받게 되고, 통화를 하게 되면 이로써 신청이 완료된 겁니다:) 모두 내일은 전화 연결원과 통화할 수 있기를 바라며!

내일의 사랑의 콜센타 신청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마지막으로, 긍정의 힘을 믿어보겠습니다! 전화거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