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에서 적는 실생활 정보!/직접 만들고, 사보자!

맥도날드 8월 해피밀, 미니언즈 등장!

by uzz 2020. 8. 5.
반응형

 

오늘은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미니언즈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에는 처음 써보는 것 같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미니언즈를 정말정말 매우 엄청 너무 많이 좋아하고 애정하는데요ㅎㅎ

사실 지난 7월에 미니언즈 영화가 개봉예정이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잠정적으로 개봉이 연기되었습니다..흑흑

늘 영화개봉과 함께 맥도날드 해피밀로 미니언즈 해피밀이 출시되었던 터라 

이번에도 유심히 동태를 살피고 있었고, 존버는 승리하였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미니언즈를 찍은 이미지입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이번 8월 해피밀은 무엇일까요?

8월의 해피밀의 주인공은 바로 미니언즈! 입니다:)

사실 미니언즈가 해피밀로 나온 것은 이번 8월 해피밀이 처음은 아닌데요~

미니언즈 영화가 개봉할 때마다 함께 출시되었던 해피밀이었기에 지난 영화들이 개봉했던 당시에도 

해피밀로 함께 등장했었습니다ㅎㅎ 그때마다 저는 미니언즈를 획득하기 위해서 열심히 맥도날드 해피밀을

먹었습죠. 예전의 해피밀들과 비교해보자면, 예전 해피밀 미니언즈의 경우에는 약간 움직임이 가능하거나 모션을

취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등의 장난감이었다면, 이번 8월 해피밀 미니언즈의 경우에는 피규어 형태입니다.

뭔가 예전 제품들에 비해서 퀄리티는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피규어가 들어있는 볼도 

다양한 표정들이라서 모으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제가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를 직접 사보았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은 시간대에 따라서 판매하는 음식이 달라지는데요.

보통의 경우, 오전에 가면 맥머핀 구성으로 핫케이크나 해쉬포테이토 등으로 구성된 해피밀을 먹을 수 있고,

오후의 경우에는 햄버거와 감자튀김 또는 너겟 등으로 구성된 해피밀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미니언즈 해피밀은 7월 30일 새벽 4시부터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네, 저는 7월 30일 4시에 구매는 못하였지만, 그날 당일 오전에 맥도날드 해피밀을 구매하기 위해서

방문하였고, 2개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골드 미니언이었습니다. (사실 저는 골드 미니언 갖고싶지 않았어요ㅠㅠ)

사진의 앞쪽 좌측에 두 미니언즈가 처음 맥도날드 해피밀로 만난 미니언즈들이었어요!

지금까지 구매한 미니언즈를 모아놓고 찍은 사진입니다.

 

 

해피밀 미니언즈 나름의 꿀팁에 대해서 적어봅니다.

음, 사실 이 부분은 조금 매장에 부탁드려야하는 부분이라 조심스럽고 저도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은 방법이긴 한데, 이번 해피밀 미니언즈의 경우에는 예전과는 다르게 랜덤형식의 제품증정으로 인해서

총 35종의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음과 동시에, 35종을 모으기가 굉장히 어려워졌습니다.

(저처럼 골드 미니언즈를 원하지 않았는데 골드가 나오는 경우도 있구요...)

해피밀을 요 근래 몇 차례 구매하다보니 알게 된 점은 바로 미니언즈 해피밀이 쌓여져 있는 이 봉투에 있습니다.

바로 이 봉투의 우측을 보시면 숫자가 적혀있는 것을 아실 수 있을텐데요?!

이 우측의 번호로 중복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고, 경우에 따라 매장에 요청드리면 (매우 죄송스럽고

조심스러운 부분이라 저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만... 그래서 오늘은 중복된 16번을 눈물을 머금고 뜯었습니다ㅠㅠ)

바꿔주시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참고하셔서 혹시라도 중복된 숫자가 나오신다면 시도해보세요!

해피밀 미니언즈 봉투의 숫자에 대한 이미지입니다.

 

 

 

이번 미니언즈 해피밀은 다 모으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늘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가 출시되면 꼭 월차를 써서라도 당일에 구매하는 편이었는데요.

예전에야 많아야 15종이었고, 선택할 수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지 지금은 약간 뽑기 랜덤형식인 것도 모자라

중간중간 나오는 골드 미니언즈까지해서 35종을 모두 모으기는 저로써도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어림잡아 35번만에 다 모은다고 가정하고, 계산을 해보아도 13만 3천원어치의 해피밀을 먹어야 하더라구요..하하

그리고 참고로 지금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해피밀 미니언즈의 경우는 1차 판매분으로 18종만 출시되어 있는 상태로

나머지 17종은 8월 20일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오늘 저는 발레리나로 변신한 밥이 중복을 나왔지만, 그래도 내일이면 또 다시 해피밀을 사고 있겠죠.

여러분도 오늘 보여드린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미니언즈가 갖고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맥도날드로 가시죠!

맥도날드 매장 앞에서 찍은 해피밀 미니언즈 홍보판입니다.

 

 

 

마지막으로, 미니언즈는 언제나 옳다. 영화 개봉은 언제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