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에서 적는 실생활 정보!/직접 만들고, 사보자!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미니언즈 (2차 번호 & 해피밀 꿀팁)

by uzz 2020. 9. 1.
반응형

 

 

 

오늘은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를 보내며?

어제부로 공식적으로 해피밀 미니언즈 증정이 모두 끝났습니다.

비록 듣기로는 몇몇 매장에서는 아직 이번 해피밀 8월 미니언즈 재고소진을 위해서

계속 증정을 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8월이 끝나기도 전에 이미 재고가 소진되었던 매장들도

있었다고 하니, 매장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거 같네요.

그럼 이번 해피밀 미니언즈 번호와 교환 및 구매 꿀팁을 알아보실까요?!

직접 매장에 가서 먹은 해피밀을 찍은 사진입니다.

 

 

 

어제부로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가 끝이 났습니다.

어제 8월 31일을 마지막으로 맥도날드 8월 해피밀이었던 미니언즈 증정이 모두 끝났습니다.

정말 저번달 8월에는 해피밀을 매일같이 먹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구매했었습니다.

이게 미니언즈 해피밀을 2015년 해피밀부터 구매해봤었지만, 이번 맥도날드 8월 해피밀처럼 

랜덤으로 이렇게 많은 숫자를 증정하는 경우는 처음이라 더 모으기가 힘들었던 거 같습니다.

(아니 이럴거면 직원들도 번거롭고, 모으는 사람도 힘든데 뭐하러 뽑기형식으로 제작한건지...

뭐 원하는 미니언을 얻기위해서 많이 먹기도 했고, 35개를 모두 모으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35번은 무조건 먹어야 하는 부분에서 이익을 꾀하려고 했던건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그냥 평범한 일반 채색된 미니언이 좋은데, 간혹 잊을 법하면 골드 미니언이

등장하면서 좌절을 겪기도 했죠. 지금은 거진 다 모은 상태이긴 합니다.

 

 

 

혹시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교환이나 구매를 원하실 때, 이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제가 그래도 35개 남짓 거진 다 모을 수 있었던 것은 혼자 모든 것을 뽑은 게 절대 아니죠.

해피밀 미니언즈를 랜덤으로 증정하다보니, 어쩔 수 없이 해피밀 미니언즈 번호들이 중복이 되더라구요.

그럼 이제 인스타 또는 당근마켓, 중고나라, 번개장터 등등을 통해서 내가 가진 중복과 필요한

미니언을 교환합니다:) 이런 방식을 통해서 저는 그 많던 35개를 거진 다 모으기에 성공합니다.

교환할 해피밀 미니언즈가 없더라도, 구매나 판매를 통해서 얻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도 오늘 3개의 해피밀 미니언즈를 그렇게 구매했습니다. 

교환이나 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주로 가까우면 직거래를 통해서 하거나, 먼 경우에는 

준등기 또는 택배를 통해서도 거래했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미니언즈 번호에 대한 이미지입니다.

 

 

이번 해피밀 미니언즈를 하면서 알게 된 해피밀 꿀팁 대방출!

이번 맥도날드 8월 해피밀을 통해서 알게 되었다고 할 수 있는 꿀팁을 여기다 적어보고자 합니다.

이번처럼 자칫 중복대환장 파티가 일어날 수 있는 랜덤증정의 경우에는 아래에 적힌 2가지 

방법을 통해서 원하는 해피밀을 얻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해피밀 미니언즈 번호는 위의 이미지가 가장 정확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첫번째는 저번 글에도 한번 적었다시피, 매장의 상황을 좀 지켜보고 너무 바빠보이지

않는다면 양해를 구한 뒤, 번호를 바꿔달라고 부탁드리는 경우입니다.

저는 직접 행해본 적은 없지만, 친구가 저를 위해서 매장에서 바꿔준 경우가 있었는데요.

어떤 매장의 경우는 절대 해주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는 하지만, 잘 말씀드려서 교환한 경우도

있으니 한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방법으로는 맥 딜리버리를 통한 방법입니다.

맥 딜리버리를 시키실 때에 요청사항란에 원하는 미니언즈 번호를 기입하고, 부탁드린다고 적었더니

그 해피밀 미니언즈 번호를 받았다는 아는 분의 경험담이었는데요.

이 경우도 매장의 상황이나 크루의 판단에 따라 성공할 수도 그저 랜덤으로 올 수 있으나

원하는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가 있다면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해피밀 미니언즈도 즐거웠고, 다음은 언제일런지...

이번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는 사실 지난 7월에 개봉하려던 미니언즈 영화와 함께 판매가

되었어야 하지만, 부득이하게 코로나로 인해서 유니버셜 측에서 미니언즈 영화상영을 연기하면서

해피밀 미니언즈만 판매가 된 것 같네요.

늘 해피밀과 영화를 같이 보고, 영화에서의 미니언즈를 해피밀에서 찾아보는 재미도 있었는데...

이번 맥도날드 해피밀의 경우는 이런 부분이 조금 개인적으로는 아쉽습니다.

언제 또 해피밀로 미니언즈를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금방 또 만났으면 좋겠네요ㅎㅎ

이러니 저러니 랜덤이라 힘드니 어쩌니해도 덕후인 저는 또 투덜되면서도 맥도날드 해피밀을 

먹고 있겠죠! 

아, 들은 바로는 8월 31일에 해피밀 미니언즈 증정은 끝났지만 재고소진을 위해서 증정하는

매장들이 종종 있는 듯하니, 혹시라도 아직 더 모으셔야 하는 분들이나 제 글을 보시고 궁금해지신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 바로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를 만나서 근처의 맥도날드로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모은 해피밀 미니언즈를 찍은 사진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래서 미니언즈 영화는 언제 개봉하나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