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에서 적는 실생활 정보!/직접 만들고, 사보자!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미니언즈! (번호 및 2차 출시일)

by uzz 2020. 8. 10.
반응형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미니언즈 잘 모으고 계신가욥?

지난 7월 30일에, 맥도날드 해피밀 8월이 출시되었는데요!

8월의 해피밀은 바로 미니언즈! 였습니다:)

저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미니언즈를 너무 좋아하는 1인임으로 이 소식을 

듣자마자 그 당일에 해피밀을 먹었었죠ㅎㅎ그리고 그날 저는 2개의 골드미니언을 얻었었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미니언즈가 출시한지 벌써 2주차입니다.

해피밀이 출시된 지 벌써 2주차가 되어가는 시점입니다.

1차로 출시된 미니언즈들을 모으기 위해서 저는 거의 참새가 방앗간 지나가지 못하듯, 아주 제 집 드나들듯이

꾸준히 출근도장찍듯이 해피밀을 구매하러 갔었습니다.

허허...이게 처음 골드 미니언들이 나왔을 때는 귀한 건가? 안 이뻐서 짜증난다...이러한 생각이었는데

진짜 그 이후로는 한번도 안나오더라구요ㅎㅎ 신기하면서도 다행이다 싶기도 하고!

이상하게 제가 가는 곳은 갈수록 중복이 자꾸 나오더라구요ㅠㅠ 특히 두자리수 번호들만 자주 나오고

한자리수 번호들은 정말 손에 꼽게 나오는 거 같았어요. 이게 지역차이도 있으려나 싶기도 하구...

 

 

 

중복된 해피밀 미니언즈가 많이 나오는데요ㅠㅠ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

인스타에 해피밀 미니언즈나 해피밀 미니언을 검색해보니 많은 분들이 계셨는데요~

그 중에 후기로 게시글을 올리는 분도 계셨지만, 중복인 해피밀을 교환하자는 게시글도 꽤 보였습니다.

실제로 저도 16번인 발레리나 밥이 3개나 나와서 발레단을 만들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었는데요.

그래서 직접 교환을 원하는 디엠을 보내고,게시글도 올려보았습니다.

보통 이렇게 본인이 가지고 있는 미니언과 없는 숫자를 작성해서 올려놓고, 교환을 제안하거나 받고 있었습니다.

저도 이렇게 맥도날드 해피밀 교환을 통해서, 제가 가지고 있던 중복된 미니언즈와 제가 가지고 있지 않던

미니언 해피밀을 교환할 수 있었습니다.

교환은 가까우면 직거래로도 가능하고, 서로 거리가 너무 멀면 우편준등기로 교환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미니언즈를 찍은 이미지입니다.

 

 

저는 이렇게 맥도날드 해피밀을 모아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피밀 교환을 통해서, 서로에게 필요한 미니언즈를 받고 보내면서 오히려 중복으로 나오는 미니언을

계속 뽑기보다는 이런 방법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해피밀 미니언즈 번호가 중요한 거 같아요.

이제 저는 17번까지는 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미니언들도 어떻게 생긴건지 알고 있을 정도에요ㅎㅎ

아무래도 저번에 말씀드렸던 중복피하는 팁인 직원분께 말씀드려서 바꿔보기는 사실 좀 민폐이기도 하고

죄송한 마음도 있어서 한번도 시도 못하고 그저 중복도 내 운이거니하고 말았었는데..이번에 미니언 교환을 통해서

서로에게 필요한 미니언을 주고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제발 7번 킹밥은 제 손으로 뽑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즈 2차도 열심히 모아봅시다! (사실 조금 의문인 부분이 있습니다.)

이렇게 맥도날드 해피밀 미니언 1차로 나온 18개를 열심히 모으고 있으면서 계속 인스타나 블로그 등을 보면서

알게 된 점이 있는데 이 부분이 굉장히 의문입니다.

분명 맥도날드에서는 8월 20일에 2차로 17개의 새로운 미니언즈가 출시될 거라고 했고, 매장에도 그렇게 진열이

되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제가 인스타나 블로그를 보다보니 지금 출시되기 전인 미니언즈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이게 잘은 모르겠지만 매장마다 편차가 있는건지..아니면 그 매장의 실수인지 모르겠지만

좀 뭔가? 싶은 의문점은 있습니다. 뭐 어차피 20일이 되면 제가 있는 곳에서도 받을 수 있겠죠?!

(이미 가지고 계신 분이 가지고 있는 해피밀 미니언들이 다 제가 갖고싶던 애들이라 너무 부러웠습니다ㅠㅠ)

해피밀 미니언 모으시는 모든 분들, 오늘도 중복없는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7번 킹밥 보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