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를 먹더라도 맛있게!

샐러드 파스타 레시피! (미즈 컨테이너 샐러드파스타)

by uzz 2020. 11. 30.
반응형

 

 

오늘은 샐러드 파스타를 만들어 볼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미즈 컨테이너라고 아시나요?

저는 한 몇년전쯤 한창 유행할 때, 자주 가서 떠먹는 피자랑 샐러드 파스타를 자주

시켜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ㅎㅎ 저는 그때 난생처음 차가운 파스타를 먹어봤던 거 같아요.

뭔가 나름의 문화충격이면서도 맛있는 맛에 두번 문화충격을 받았는데요!

갑자기 그 샐러드파스타를 재현해보고 싶어져서 이 레시피를 들고 왔습니다ㅎㅎ

제 기준 싱크로율 거의 90%에 근접하는 샐러드파스타! 함께 만들어보실까요??

직접 만든 샐러드파스타를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의 요리는요?

사실 요즘 입사 이후로는 이른 출근과 업무들에 적응하느라 운동은 잠시 쉬고있지만

그래도 나름 나와의 약속이라고 생각해서 저녁은 집에 와서 샐러드 먹기를 지키다보니,

매일같이 먹는 샐러드가 너무 지겨워져서.. 또다시 꼼수같은 느낌으로...하하

어떻게 하면 샐러드를 조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다가 생각난 요리가 바로!

미즈 컨테이너 샐러드파스타였습니다:)

파스타면이 사실 밀가루라 조금만 넣어서 먹었습니다라는 궁색한 변명...

그래도 나름대로 맛있게 건강하게 먹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며, 오늘의 요리 샐러드 파스타!

재료는 어떤 게 필요한지 알아볼까요?

 

 

 

재료는 어떤 것들이 필요한가요?

샐러드파스타를 만들기 위해서 아래의 재료들을 준비해주세요.

재료 : 양상추 1/3통 , 당근 1/5개, 오이 1/5개, 방울토마토 6개, 옥수수콘 1/3통, 양파 1/3개, 땅콩 약간
소스 : 스위트칠리소스 3큰술, 발사믹식초 2큰술, 허니머스타드 1큰술, 케첩 1큰술, 오리엔탈드레싱 2큰술, 파마산 치즈가루 1큰술

소스에서 뺄 만한 재료는 없는 거 같구.. 샐러드 재료에서는 추가하거나 제하셔도 무관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샐러드파스타에는 당시 제철이던 자두도 썰어서 넣었습니다.

새콤달콤해서 샐러드와도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조금 샐러드만 먹기는 아쉽다 하시는 분들은

샐러드 위에 작게 자른 구운 베이컨을 곁들여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소스엔 개인취향에 따라서 후추를 첨가해주셔도 좋습니다~ 후추향이 살짝 나면서 뭔가

감칠 맛을 내주는 거 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재료에 적은 땅콩은 옥수수콘정도의 크기로 잘게 빻아서 넣어주시면 샐러드 중간중간에

옥수수콘과 씹히면서 맛있는 식감과 고소함을 추가해줍니다ㅎㅎ

 

 

 

미즈 샐러드 파스타의 레시피는 어떻게 되나요?

재료만 있으면 굉장히 간단한 레시피인데요ㅎㅎ

우선 샐러드 재료들을 다 깨끗하게 씻어주시고, 손질해줍니다.

아! 손질전에 물을 올리고, 파스타면을 익혀주면서 준비하시면 시간이 얼추 맞아요!

샐러드는 저는 보통 입에 쏙쏙 들어가는 크기를 좋아해서, 조금 작다? 싶을 정도로 손질해주었어요~

그런 다음, 움푹한 볼에 샐러드 재료들을 모두 넣어주세요, 땅콩과 콘옥수수도 모두 넣어주신 다음,

이제 스위트칠리소스 3큰술, 발사믹식초 2큰술, 허니머스타드 1큰술, 케첩 1큰술, 오리엔탈드레싱 2큰술, 

이제 소스를 만들어볼까요ㅎㅎ 위에 적어놓은 소스들을 모두 정량에 맞게 넣고 섞어주시면 되는데요~

샐러드가 있는 볼 말고, 다른 그릇에 스위트칠리소스 3큰술, 발사믹식초 2큰술, 허니머스타드 1큰술,

케첩 1큰술, 오리엔탈드레싱 2큰술을 넣고 잘 섞어주신 다음에 이제 잘 익은 파스타면도

찬물에 잘 행구고, 차갑게 식혀주신다음에 볼에 넣고 잘 섞어주세요!

마지막으로 파마산 치즈가루를 솔솔 뿌려주시면, 오늘의 요리 샐러드 파스타 완성입니다:)

샐러드를 양념과 섞기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샐러드파스타와 함께 먹으면 꿀조합인 음식은요?

저는 보통 저녁에 샐러드와 닭가슴살 소세지 또는 스테이크와 함께 먹는 편이라 이번에 만든

샐러드 파스타도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함께 먹어보았는데요ㅎㅎ 

뭔가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먹으니 다이어트식이 아닌 거 같구, 너무 맛있더라구요!

샐러드만 먹던 나날들 중에 갑자기 외식하는 느낌도 들고, 너무 좋았어요~

저처럼 다이어트중인데 밀가루를 먹는 게 조금 양심에 찔린다 싶으시다면 통밀면을 

사용해주시는 것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건강식으로 맛있게 오늘은 샐러드 파스타 어떠세요?

 

 

마지막으로, 아 진짜 미즈 갈 필요 없을 정도의 싱크로율!
반응형

댓글